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서해 바다와 파란 하늘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천상의 웨딩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서해 바다와 파란 하늘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천상의 웨딩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최고층인 65층에서 차별화된 프레스티지 웨딩을 선보인다. 

웨딩 전용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여 해발 305m의 익스클루시브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웨딩홀, ‘도로스아넥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유니크 플라워 장식, 30명부터 가능한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차별화된 고품격 최상의 장소를 제공한다.

▶ 천상에서 펼쳐지는 영원의 약속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파노라믹65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듯한 특별한 공간으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천상의 공간에서 영원을 약속하는 ‘My Dear Wedding’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꿈 같은 웨딩데이를 완성시킨다. 

천상에서 올리는 영원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더리엘 웨딩’은 30명부터 수용 가능한 ‘뷰토피아홀’ 과 ‘스카이토피아홀’ 중 선택 가능하며 방해받지 않는 단독예식으로 진행한다. 이더리엘 웨딩홀은 하루 한 팀으로 진행하는 가장 프라이빗하고 완벽한 웨딩 공간으로 연출될 것이다. 

프리미엄 라인과 럭셔리 라인으로 구성되는 웨딩 옵션은 뉴욕 본사를 기반으로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웨딩플라워 디자인을 선보이는 ‘도로스아넥스’와 컬래버레이션한 맞춤형 력셔리 웨딩플라워 ‘Gorgeous in simple’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천상의 조망권과 프라이빗한 고품격 공간, 력서리한 웨딩플라워로 오직 나만을 위한 단 하나의 하이엔드 퀄리티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랜 경력의 셰프가 준비하는 파인 다이닝 스페셜 웨딩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 베네핏으로는 웨딩 당일 허니문 객실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계약 확정 시 무료시식(2인)이 제공된다.

또한 웨딩 용품과 음향, 조명 등을 비롯하여 2부 연출 시 케이크와 샴페인을 제공하고,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리무진 샌딩 서비스와 웨딩 고객 가족모임 예약 시 추가 할인 서비스까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나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완성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My Dear Wedding’을 통해 ‘천상의 영원한 웨딩데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송도동)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