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ulberry 페스티브 컬렉션 공개,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다운 시즌
2021 Mulberry 페스티브 컬렉션 공개,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다운 시즌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1.11.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시즌, 영국 럭셔리 브랜드 멀버리(Mulberry)에서 지속 가능성을 위한 가장 사랑받는 실루엣에 혁신적인 친환경 디자인을 도입한 선물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저 탄소 가죽으로 제작된 가방과 멀버리의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작된 캡슐 컬렉션이 포함됐으며, 선물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나 자신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과 함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음식을 나누는 런던의 자선 단체 The Felix Project와의 협력도 이어나갈 전망이다.
 

▷ MADE TO LAST

Made to Last 약속의 실천, 환경 변화를 위한 과감한 실천 약속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위한 타협 없는 접근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및 멀버리의 인기 디자인으로 구성된 ‘지속 가능한 아이콘(Sustainable Icon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에는 혁신적인 태너리 Muirhead와 협업하여 세계에서 가장 탄소 배출량이 적은 가죽을 이용해 멀버리 탄소 중립 서머셋 공장에서 제작된 스몰 소프트 앰벌리 사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 캡슐 컬렉션은 하이퍼 로컬을 실천하며 모두 영국에서 제작된다.

▷ ALEXA FOREVER

알렉사 백은 2010년에 출시된 클래식 사첼 스타일 가방으로 멀버리의 오랜 친구인 알렉사 청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자신감과 포스트맨즈 락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이며,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며 시대를 풍미하는 최고 인기 멀버리 백이 되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양한 크기와 색상, 질감으로 업데이트된 알렉사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태너리의 가죽을 사용해 영국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작되어 책임감 있는 혁신이라는 멀버리의 약속을 실천해나가고 있으며, 그렇게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편안한 감각의 럭셔리 아이콘으로 탄생했다.

▷ THE FELIX PROJECT와 협업

멀버리는 판매는 할 수 없으나 영양가 높은 남은 식품들을 수거해 학교와 지역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전달하며 기아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고 있는 런던의 자선 단체인 The Felix Project와 협업하여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자신의 농장에서 직접 기르거나 가까운 숲에서 채취한 현지의 재료를 주로 사용해 요리하는 셰프 겸 1세대 농부인 Julius Roberts와 함께 크리스마스 푸딩을 만들었으며, 이번 페스티브 시즌에 이 크리스마스 푸딩을 The Felix Project에 기부할 예정이다.

▷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즐거운 서프라이즈로 가득한 멀버리의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에는 콜라보로 완성된 모노폴리 보드 게임, 부드럽고 매혹적인 면 혼방 소재로 완성된 전통적인 선물용품인 양말과 모자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