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원티, 감각적 콘트라스트 2021 서울 한옥 룩북 공개
잭원티, 감각적 콘트라스트 2021 서울 한옥 룩북 공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1.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트라스트’ 테마, 엣지있는 더블 지퍼 디테일과 로고 플레이로 차별화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제임스 홀더(James Holder)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룩북을 11월 29일에 공개했다. ‘잭원티(JACK1T)™’는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에서 국내에 전개하는 영국산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다.
 

레트로 레이서 폴라 다운 재킷
스트리트 퀼트 다운 퍼퍼 재킷

잭원티(JACK1T)™의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비주얼의 ‘2021 원터 시즌 한국 룩북’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룩북은 사진과 영상으로 제공되며, 6명의 모델이 각자 자유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잭원티(JACK1T)™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개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잭원티(JACK1T)™의 룩북은 서울 한옥을 배경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영국에서 디자인된 모던한 다운 재킷과 한옥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디테일이 만들어 내는 강한 콘트라스트가 명품 아우터가 추구해야 하는 새로운 철학과 가치를 보여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룩북에서 선보인 다운 재킷들은 웨어러블하면서도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80년대 빈티지한 스타일에 더블 지퍼, 친환경 퍼로 구성된 후드, 사이드 암 테이프, 웻(Wet) 원단 등 엣지 있는 디테일을 가미해 모던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더블 지퍼 디테일과 사이드 암 테이프는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가 돼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 준다. 이와 함께 JACK1T™ 로고를 활용한 아티스틱 한 그래픽 요소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렇게 제임스 홀더(James Holder)는 서울 한옥 프로젝트를 통해 촬영된 다운 재킷들을 영국에서 디자인된 차별화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으로 명품 아우터의 새로운 품질 기준을 제시했다.

잭원티(JACK1T)™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다운 재킷으로 구성됐다. 또한 ‘레트로 레이서 폴라 다운 재킷’과 ‘스트리트 퀼트 다운 퍼퍼 재킷’은 한국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는 프리미엄 품질의 웻 룩(Wet Look) 다운 재킷이다. 원단의 독특한 광택과 촉촉한 질감이 더 슬릭(Sleek)하고 섹시(Sexy)한 룩을 완성 시킨다.

이번 잭원티(JACK1T)™의 겨울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3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4층, 잭원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