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위드 파라다이스 웨딩’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 ‘위드 파라다이스 웨딩’ 프로모션 실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1.12.0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 코로나’ 본격 시행…초특급 혜택의 특급호텔 예식!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품격 있는 웨딩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위드 파라다이스 웨딩’ 프로모션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공간 제안과 웨딩 스타일링, 풍미 가득한 메뉴 선별까지 신랑, 신부가 꿈꿔온 진정한 하이엔드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전환을 맞아 그동안 미뤘던 결혼식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알찬 특전으로 마련했다. 

특히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결혼식부터 편안한 휴식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예식 당일 양가 부모님을 위한 디럭스룸 2객실과 함께 신랑신부를 위한 디럭스룸 1박 및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을 포함해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편안히 풀 수 있다.

하객용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100만 원 상당의 웨딩 케이크 및 샴페인, 웨딩 당일 가족 숙박 할인 10% 혜택 등 실용적인 맞춤형 혜택들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압도적인 규모의 럭셔리한 호텔 곳곳에 전시된 3천여 점의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권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하객 200명 이상의 2022년 내 예식에 한해 적용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신규 웨딩 프로모션을 기념해 후기 이벤트 ‘트러스티 파라다이스 로열티 프로모션’도 상시 전개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을 진행한 후기를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 시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 1매를 제공한다.

또 행사 후 지인에게 추천해 예약이 성사되면 추천해준 고객에게 23만 원 상당의 ‘온더플레이트’ 뷔페 식사권 2매를, 신규 예약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1세트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연회장 대관 시 미팅 크레딧 적립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무료 멤버십 ‘이벤트 멤버십 클럽’을 론칭했다. 연회장 대관료 할인 또는 무료 제공과 45인승 왕복 버스 무료 운영, 객실 업그레이드 및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