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전 홈 케어를 위한 최적의 듀오, 라뮤즈 & 엠뉴
결혼식 전 홈 케어를 위한 최적의 듀오, 라뮤즈 & 엠뉴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2.0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만연하면서 신랑신부의 웨딩 형태도 사뭇 달라졌다. 비대면 모니터 생중계 예식 등이 생기면서 고화질로 클로즈업되는 예비신부의 자태 관리를 더욱 꼼꼼하게 해야 하는 것.

웨딩드레스 맵시를 살릴 다이어트,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피부 관리에 관심 있다면 라뮤즈와 엠뉴가 제안하는 관리 팁을 눈여겨보자. 
 

▶ 신부의 표정을 밝힐 피부톤 관리하기

순백의 드레스를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맑고 생기 있는 피부다. 그러려면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균일해야 하는데,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들여 컨디션 관리에 힘쓰고 주기적으로 림프 마사지를 해서 다크서클을 예방하고 눈가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관건이다. 

예비신부 피부 관리의 핵심은 보습과 탄력이다. 들뜨는 각질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세안 후 영양을 공급하는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 가지 화장품을 과하게 덧바르면 오히려 피부에 부담이 돼 심각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방법은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 효과를 주면서도 가볍지만 복합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한 크림을 바른 후 눈가와 팔자주름 등 얇은 피부 중심으로 아이크림을 얇게 덧바르는 것이다. 이때 라뮤즈의 데일리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에너지와 높은 보습력을 제공해 노화 현상을 늦추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피부의 불균형한 유수분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맞추고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한편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의 눈부신 미소를 돋보이게 할 화이트닝 케어는 단기간에 효과를 얻기 힘든 만큼 예식 한 달 전부터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집에서도 에스테틱 케어 못지않은 관리 효과를 얻고 싶다면 스페셜 관리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고농축 앰플과 팩 등 단시간에 미백과 주름 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순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이용하자.

라뮤즈의 루미에르 퓨리파잉 마스크는 노폐물을 씻어내고 피부를 맑게 가꾸는 워시오프 팩으로 신부 관리에 딱 알맞다.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 보습,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8가지 베리 성분이 피부를 개선하며, 피지 조절 클레이가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해 피부 정돈에 도움을 준다.
 

1 에너지와 높은 보습을 충전하는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크림 50mL 4만2000원
2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보습, 영양을 채우는 라뮤즈 루미에르 퓨리파잉 마스크 100g 3만9000원
3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고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엠뉴 건강한 포스트바이오틱스 2X30포 7만2000원
4 상쾌하고 통쾌하게 변비를 해소하는 엠뉴 시크릿 쾌변 앰플 14개입 5만8000원

▶ 건강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완성할 몸매 관리하기

결혼식을 한 달 앞둔 시점에는 과한 운동보다 체형을 가꿔주는 필라테스, 요가 등으로 몸매 라인을 잡아주고 식단을 조절해 몸의 군살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욕심이 과해 과격한 운동을 하거나 굶으면 얼굴이 상할 수 있다.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얻으려고 무리해서 굶으면 눈에 보이는 효과는 얻지만 정작 체내 영양소가 부족해져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따라서 무작정 굶기보다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단호박 등으로 구성해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요즘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뷰티를 강조하는 만큼 장 건강을 챙겨 피부까지 케어해주는 유산균과 마시는 앰플을 추천한다. 엠뉴의 이너뷰티 제품은 몸매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엠뉴 건강한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을 지키고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해 면역력을 높이는 멀티 유산균이다. 소장부터 대장까지 장 전체적으로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개선한다.

더불어 엠뉴 시크릿 쾌변 앰플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사로 생긴 변비를 관리해준다. 식이섬유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며 늙은호박 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 배출과 부기 관리에 도움이 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