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옴니’ 에어프라이어 오븐 토스터 런칭
‘인스턴트 옴니’ 에어프라이어 오븐 토스터 런칭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2.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토스터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인스턴트 옴니(Instant Omni)’ 시리즈를 선보인다.
 

‘인스턴트 옴니’ 시리즈는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Instant Omni Plus)’와 ‘인스턴트 옴니 프로(Instant Omni Pro)’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는 18L의 대용량 사이즈로 에어프라이, 로스팅, 그릴, 베이킹, 보온, 재가열, 토스트, 건조, 컨벡션, 로티세리까지 총 10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자 편의에 맞게 기능, 온도, 시간 설정 등이 가능하며, 예열에서 조리, 보온으로 넘어가는 조리 순서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스턴트 옴니’ 시리즈만의 골든 쿼츠(Golden Quartz) 기술로 빠르고 균일하게 열을 전달해 짧은 시간 안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며, 제품 구입 시 오븐받침, 베이킹 트레이, 로티세리 키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인스턴트 옴니 프로’는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의 기본 10가지 기능에 슬로우쿡, 발효, 독립조리 모드, 온도 측정모드 등 4가지 기능이 추가되어 총 14가지 조리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독립조리 모드를 통해, 베이킹과 그릴 기능을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 순서에 맞게 독립적인 조리가 가능해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온도 측정 기능을 통해 본인만의 취향에 맞게 목표 온도를 설정한 후 조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 옴니 프로’는 전면 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주방에 모던한 느낌을 선사하며, 하나의 기기로 14가지의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복잡한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반죽 숙성부터 베이킹, 토스트까지 하나의 기기로 해결이 가능해 홈베이킹을 위한 만능 가전으로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옴니’ 시리즈 2종은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