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조선 팰리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1.12.1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 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겨울, 한층 더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Spa, A Romantic Escape)’ 패키지를 2021년 11월 15일(월)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에서 맞이하는 첫 겨울을 기념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럭셔리 스파 프로그램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도심 속 로맨틱한 겨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The Trinity Spa) 센터필드점’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이용권은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3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최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하모니 브레인 케어(Harmony Brain Care)와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는 하모니 백 & 숄더(Harmony Back & Shoulder),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하모니 레그 케어(Harmony Leg Care) 3종으로 컨디션에 맞는 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일-금 체크인시 550,000원부터, 토요일 체크인시 650,000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해당 패키지는 11월 8일(월)부터 예약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안전한 환경에서의 프라이빗 스파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 스파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럭셔리 스파,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호텔 안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경험하며 특별한 연말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 팰리스는 고객의 취향과 감성을 배려하고 정성을 다하겠다는 철칙 아래 모든 투숙 고객이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여유로운 공감각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스테이트 룸, 마스터스 룸 투숙 시에는 그랜드 리셉션에서 도심의 뷰를 조망하며 모닝 테이스트를, 저녁시간에는 와인과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팰리스 딜라이트를 제공하며 체크인 후 모든 투숙객이 커피와 쿠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더욱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