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프로모션 선보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프로모션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2.1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서울이 운영하는 명동 소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에서는 성탄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를 24일 저녁 단 하루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은 가족 또는 지인들과 오붓하게 풍성한 식사를 즐기며 뜻 깊은 성탄절 전야를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페셜 게더링 메뉴는 오늘의 수프, 부라타 치즈와 프로슈토,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블랙 앵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페퍼로니 피자, 대하 봉골레 파스타를 비롯해 디저트와 커피, 레드와인 1잔이 포함된다.

또한 특별한 자리에 분위기를 더해줄 경쾌한 재즈와 탭댄스 공연이 30분간 펼쳐져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식사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는 명동 은행연합회 건물 16층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화려한 외벽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명동 성당, 백화점, 명동 거리 등을 거닐며 식사 후에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메뉴는 12월 24일 금요일 저녁 6시부터이며 공연은 저녁 8시부터 30분간 진행한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원, 1인 추가 시 10만원이다. 

한편,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