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유니크한 비율과 디자인의 ‘스페이스-스타’ 론칭
골든구스, 유니크한 비율과 디자인의 ‘스페이스-스타’ 론칭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2.1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2022 S/S 시즌을 맞이하여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스페이스-스타 (Space-Star)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유니크한 비율과 혁신적인 디자인 결합으로 아방가르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이스-스타는 당당한 자아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스니커즈이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한 층 높아진 라운드형 밑창에 부드러운 시어링 안감과 쿠션, 메모리 폼을 덧댄 인솔로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측면에는 펀칭 작업으로 마무리한 시그니처 스타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으며 스웨이드, 나일론, 레오파드 패턴, 글리터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골든구스를 상징하는 디스트레스드 (Distressed) 처리 기법으로 구현한 리브드-인 (lived-in) 룩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스니커즈와 사봇 (Sabot)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스페이스-스타는 유니섹스 모델로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다.

스웨이드의 모델의 경우 12월 14일, 단 48시간 동안 골든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식 런칭은 2022년 1월 13일이며 일부 골든구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스페이스-스타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