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 김민선 프로와 이정환 프로를 모델로 한 다운 점퍼 출시해
마스터바니에디션, 김민선 프로와 이정환 프로를 모델로 한 다운 점퍼 출시해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12.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겨울 라운딩을 위한 ‘방한 패딩 액세서리’도 제안해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에서 ‘레이어드 롱 다운 점퍼’와 ‘헤비 다운 점퍼’를 제안한다.

▶ 마스터바니에디션, 김민선 프로의 ‘레이어드 롱 다운 점퍼’ 인기

‘레이어드 롱 다운 점퍼’가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여성 골퍼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민선 프로가 착용한 ‘레이어드 롱 다운 점퍼’는 점퍼와 베스트를 단독 착용하거나 레이어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3in1 패딩 상품이다.

유광 원단을 사용한 베스트와 모자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뻔하지 않은 겨울 점퍼를 원하는 골퍼들의 유니크한 취향을 저격했다. 컬러는 시크한 블랙과 트렌디한 민트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이번 겨울 마스터바니에디션은 발열안감으로 체온 유지와 보온력을 높인 다운 점퍼, 투웨이 지퍼 및 등판 통 패널로 스윙 동작에 용이한 구스 다운 등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점퍼 아이템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이정환 프로의 ’헤비 다운 점퍼’ 제안
 

겨울철 필드에서 스타일리시한 라운딩을 즐기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헤비 다운 점퍼’를 제안한다.

이정환 프로가 착용한 ‘헤비 다운 점퍼’는 로고 그래픽과 앞부분 배색이 세련되고 스포티한 포인트로 돋보이는 겨울 점퍼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90% 이상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고 헤비 다운 상품임에도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등 부분에 통 패널을 적용해 스윙 시 걸림으로 생길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이 밖에도 올 겨울 져지 소재 믹스로 스윙 시 활동성을 높인 다운 점퍼, 씬다운과 구스 다운을 혼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점퍼 등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2021 겨울 컬렉션은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한겨울 라운딩을 위한 ‘방한 패딩 액세서리’ 제안

쌀쌀한 겨울 날씨에도 라운딩을 포기할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해 ‘방한 패딩 액세서리’를 제안한다.
 

‘헝가리 구스 패딩 넥워머’는 구스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겨울철 필드 위 필수 아이템이다. 미니 지퍼 포켓이 달려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도 좋다. 

‘버클 스냅 보스턴백’은 새틴 광택의 유니크한 패딩 소재가 돋보이는 초경량 보스턴백이다. 내부 공간이 넓어 수납력이 좋고 라운딩 시 클럽하우스 보관함에도 잘 들어가는 사이즈로 더욱 실용적이다.

‘스팽글 폼폼 모자’는 장기간 찬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머리를 따뜻하게 감싸줄 패딩과 울 소재의 방한 모자이다. 스팽글이 들어간 폼폼은 디자인 포인트로 탈착 가능하다. 

‘패딩 레그 워머’는 발목 부분 패딩이 발등까지 덮어줘 보온성이 뛰어남과 동시에 겨울 필드 패션에 스타일 완성도를 높여줄 제품이다. 바지나 치마 등 모든 하의에 착용하기 좋다.

이 외에도 마스터바니에디션은 겨울철 필드활동을 대비해 보온성과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2021 겨울 컬렉션은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