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호캉스의 진수 '펜트하우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호캉스의 진수 '펜트하우스 패키지'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2.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이 아닌 공간에서 하루를 보내는 일은 묘한 설렘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그날이 특별한 홀리데이라면 감정은 배가 된다. 커플의 대 명절,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캉스’하고 싶은 멋진 호텔 플레이스를 한데 모아보았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호캉스의 진수를 만나보고 싶다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하 페어몬트 호텔)의 펜트하우스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펜트하우스 패키지는 서울 최상위층 객실인 펜트하우스 투숙과 함께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럭셔리를 모두 담았다.

펜트하우스는 VIP를 위한 호텔 최상위 객실로 28층에 위치한다. 여유로운 크기와 3개의 개별 객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며 환상적인 다이닝까지 준비되어 황홀감을 더한다.

펜트하우스 패키지 이용객은 마리포사에서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갈라 코스 다이닝 2인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조식, 애프터눈 티 세트와 이브닝 바를 모두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300만 원 상당의 에스파 스파 스위트 프로그램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명 스폿이 많은 호텔답게 전문 포토그래퍼가 호텔 내 원하는 곳에서 사진 촬영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2022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900만원이다. 럭셔리에 이어 홀리데이의 감성을 한껏 느끼고 싶다면, 올 연말까지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페스티브 하이 티 앳 페어몬트도 지나치지 말 것.

머랭과 초콜릿 데커레이션이 돋보이는 진저하우스를 시작으로 7가지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로브스터 롤, 터키 햄과 크랜베리 콤포트를 올린 칠면조 등 다양한 메뉴가 이어진다.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달콤한 음료로 설렘의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하이 티 앳 페어몬트는 1인 8만5000원으로 2인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