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호텔, 품격을 높여주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진행
테이크호텔, 품격을 높여주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진행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1.1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새로운 영감을 얻는 공간으로 호텔을 찾을 수 있도록 글로벌 럭셔리 가전 및 가구,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먼저, 테이크호텔 6층에 위치한 ‘멤버십 라운지’는 VIP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답게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테이크호텔 VIP 라운지만의 트렌드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4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페인 가구 브랜드 ‘산칼(SANCAL)’을 활용해 공간을 구성했다.

비비드한 컬러의 ‘산칼(SANCAL)’ 스툴과 클래식한 우드 테이블은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안정감을 선사해 라운지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공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테이크호텔 멤버십 라운지 및 Take X(파티룸) 객실에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의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와 '에어 프로(Air Pro)'를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테이크호텔 ‘쿠킹 스튜디오’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주방가전 제품을 사용한 격조 높은 쿠킹 클래스 체험이 가능하다.

전문 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테이크호텔 쿠킹 클래스는 참여자들이 직접 밀레 제품을 사용해 요리를 만듦으로써 최고급 밀레 주방가전의 진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수업이 종료된 후에는 쿠킹 스튜디오에 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테이스팅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Family Playground’를 주요한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는 테이크호텔은 온 가족이 와서 따로 즐기다 갈 수 있는 호텔로 아빠, 엄마, 아들, 딸이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이 펼쳐지는 곳이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