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를 이겨 낼 방한 아이템 스타일링
한파를 이겨 낼 방한 아이템 스타일링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2.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패션에 대한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이들을 위해 준비한 보온성과 스타일 지수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필수 방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시크한 퍼 코트 스타일링

▲ 1.비뮈에트 2.자라 3.4.코치 5.랑카스터
▲ 1.비뮈에트 2.자라 3.4.코치 5.랑카스터

시크한 멋과 따뜻함 두 가지를 동시에 얻고 싶다면 롱 퍼 코트를 추천한다. 퍼 코트는 볼륨감 있어 포근해 보이면서도 울 코트보다 화려한 느낌이 있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니한 데님팬츠와 롱부츠를 매치한다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또 트렌드 아이템인 직선의 형태의 바게트 디자인 숄더백을 착용하고, 마지막으로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머플러와 비니를 세트로 매치한다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 줄 수 있다.

▶ 귀여운 패딩 스타일링

▲ 1.비뮈에트 2.워브먼트 3.4.자라 5.드니벨
▲ 1.비뮈에트 2.워브먼트 3.4.자라 5.드니벨

겨울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은 패딩이다. 요즘에는 솔리드 컬러의 패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턴 디자인도 많이 나오는 추세.

그중에서도 겨울 대표 패턴이라 할 수 있는 체크 패턴 패딩과 플리츠 디자인의 원피스를 매치하면 패딩을 더욱 러블리하게 연출 할 수 있다. 거기에 보슬보슬한 털 소재의 모자와 레더 장갑은 방한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소재를 맞춰 도톰한 패딩 목도리를 더한다면 겨울 느낌이 물씬 나면서도 강 추위도 두렵지 않는 윈터 룩이 완성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