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글래드 여의도,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2.01.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2022년 4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브라이덜 샤워 용품과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과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4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브라이덜 샤워 박스는 로즈 골드 색상의 브라이덜 샤워 페이퍼 가랜드와 벌룬 가랜드(라운드 풍선 30cm 26개, 라운드 풍선 10cm 10개), 빅 다이아몬드링 풍선 1개, 대형 샴페인 풍선 1개, 화이트 하트 풍선 1개, 꽃팔찌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에 퀸 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가 준비된 ‘점보 트윈’, 스몰 파티가 가능하도록 여유로운 공간이 준비된 ‘글래드 킹’,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싱크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10만원(세금 별도, 점보 트윈 객실 기준)부터다.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2만원(세금 별도)이 추가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 도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고 예비 신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

혜택: △객실 1박(점보 트윈 /글래드 킹/ 글래드 하우드 중 택1), △브라이덜 샤워 박스 1개(브라이덜 샤워 페이퍼 가랜드, 벌룬 가랜드, 빅 다이아몬드링 풍선, 대형 샴페인 풍선, 화이트 하트 풍선, 꽃팔찌, 공기 손펌프), △모엣&샹동 1병,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4캔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