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웨딩 스타일링 신부 룩,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자
① 웨딩 스타일링 신부 룩,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자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OOSE YOUR STYLE!

웨딩 스타일링은 신부의 개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것이 매력적이다. 두 가지 신부 룩을 참고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보자.
 


▶ CLASSIC FEMININE
 

사진 : 불가리 메리미 컬렉션 링 260만원대

1. 우아함과 매력적인 개성을 모두 원하는 현대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메리미 컬렉션 링. 직선형의 세련된 플래티넘 세팅이 다이아몬드의 뛰어난 투명도와 화려함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사진 : 부쉐론 방돔 리즈레 슬리퍼스 이어링 1000만원대

2. 하늘에서 내려다본 방돔 광장의 팔각형 형태를 비롯해 부쉐론 메종이 사랑하는 주요 소재인 건축 양식의 코드가 반영된 이어링. 파리지앵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 샤넬 미니 이브닝 백 1276만원

3. 라이트 핑크와 블랙 컬러, 메탈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샤넬의 미니 이브닝 백.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화룡점정 아이템이다. 

사진 : 세르지오 로시 sr1 펌프스 595유로(국내 미출시)

4. 하이힐의 우아한 곡선과 여린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로시의 슈즈. 웨딩 슈즈로 활용하기에 손색없는 디자인을 갖췄다. 

사진 : 티파니 티파니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가격미정

5. 독립적이고 강인하며 확고한 여성을 위한 티파니의 T1 컬렉션 뱅글. 1980년대 초반부터 사용해온 브랜드 아이콘인 T 모티프에 찬사를 보내는 제품. 

사진 : 반클리프 아펠 참 워치 2600만원대

6. 반클리프 아펠의 시그니처인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참 워치. 원형 다이얼을 장식한 럭키 참이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화사한 광채를 드리운다. 

사진 : 쇼메 LAURIER 머리 장신구 가격 별도 문의

7. 신부의 머리 위에서 눈부시게 반짝이는 머리 장신구. 화이트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