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광주웨딩플래너 일문일답 - 시스템 웨딩컨설팅
전문 광주웨딩플래너 일문일답 - 시스템 웨딩컨설팅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2.01.1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들의 곁에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는 플래너 두 사람을 인터뷰했다. 좋은 웨딩에 대한 확고한 가치관을 가진 실력파 플래너를 소개한다.

▶ Interview

▷ 광주.시스템 웨딩컨설팅 최나리 플래너(010-8024-7455) @nari_planner(인스타그램)
 

사진 : 시스템 웨딩컨설팅 최나리 플래너

Q. 웨딩플래너로서 자신을 소개해주세요.

A. 저는 본래 일반 기업에서 일하다가 좀 더 보람된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웨딩플래너 일을 택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 내 일을 참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나에게는 매번 비슷한 업무이지만 신부 한 분 한 분에게는 특별한 순간인 결혼을 잘 마무리하고 나면 마음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최고를 지향하는 마음으로 행복을 드리고자 합니다. 

Q. 좋은 웨딩이란 어떤 웨딩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사람이 태어날 때와 생을 마감하는 순간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지요. 인생의 반려자와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결혼도 그만큼 중요한 순간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웨딩의 조건에는 비용이나 스드메 퀄리티 등의 요소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준비하고 치르는 그 순간이 행복하고 즐거워야 한다고 여깁니다. 그것을 위해 제 일이 있고 결국 신부님이 행복해 하는 웨딩이 진정 좋은 웨딩이라고 생각합니다.

Q. 다른 웨딩플래너와 다른 나만의 강점을 자랑해주세요.

A. 어떤 여성이라도 결혼을 앞두면 예민해지거나 예뻐지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겁니다. 그런 심정을 내 마음처럼 여기고 모든 업무를 한번 더 점검하며 상담을 진행합니다.

최고를 추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선을 다했는가를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진심으로 신부들과 소통하려고 하는 점이 제 자랑거리입니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