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신혼침대, 좋은 잠을 선물해줄 안락한 럭셔리 베드
② 신혼침대, 좋은 잠을 선물해줄 안락한 럭셔리 베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1.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SIMMONS), 씰리(SEALY)

노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잠드는 밤. 좋은 잠을 선물해줄 안락한 럭셔리 베드.
 

▶ 시몬스(SIMMONS)
 

시몬스 올로 가격 별도 문의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아치형 프레임 신제품 올로. 하프문 형태의 심플한 곡선 헤드보드가 침실에 생동감을 더한다.

유니크한 반원 형태의 헤드보드는 침실에 갤러리 같은 무드의 스타일링을 가능케 하는데, 볼륨감 있는 구조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한다. 

더불어 헤드보드 가장자리의 미니멀한 엣지파이핑 디테일이 완성도를 더한다.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는 패브릭 타입, 베이지는 인조 퍼 타입으로 출시됐다.

패브릭 타입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모던한 침실을 연출하고, 부드러운 인조 퍼 타입은 우아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레트로 무드가 가득하다. 


▶ 씰리(SEALY)
 

씰리 씰리바이조희선 796만원(퀸 사이즈 퀸즈 원단+확장 패널 14개+조명 옵션)

부부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할 수 있는 씰리 비스포크 프레임 베드. 씰리가 국내 대표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과 협업해 ‘씰리바이조희선(Sealy x ChoHeeSun)’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컬러 조합과 사이즈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프레임 하나로도 감각적이고 풍성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프레임은 중앙에 위치한 기본 프레임 양 옆으로 패널을 추가해 확장해 나가는 형태다. 패널은 1 레이어와 3 레이어로 구성되며 기본 프레임 좌우로 각 7개씩, 최대 14개까지 배치 가능해 공간의 크기에 맞게 제작할 수 있다.

패널은 화이트, 오션, 퍼플, 오렌지, 옐로, 워터그린, 베이지 총 7종의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로 구성됐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