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구미사곡점, 편안하게 예뻐지는 시간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편안하게 예뻐지는 시간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4.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각지에 지점이 포진한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믿을 수 있는 관리로 예뻐진 신부의 모습을 선사한다. 예식 날 누구보다 빛나고 싶다면 결이고은과 함께 준비해보자.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진보하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구미사곡 진보하 원장
사진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진보하 원장

결혼을 준비하는 동안에는 신랑신부가 평일에는 업무로, 주말에는 예식 준비로 피곤을 호소합니다. 그러다 보면 예민해져서 사소한 일로도 다투는 일이 많더라고요.

이런 때 조금이라도 서로 예쁜 말을 나누고 마음을 헤아려보면 어떨까요? 칭찬에는 고래도 춤춘다고 하니 말입니다. 모쪼록 서로 사랑하며 예쁘게 결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하며 예뻐지는 시간

고객의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 어루만지는 힐링 관리를 선사하는 결이고은은 손과 마음에 진심을 담아 신부를 관리한다.

특히 구미사곡점 진보하 원장은 고객이 부담을 느끼지 않는 편안하고 진심 어린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일주일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하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최근 2년간 코로나 상황 때문에 예식을 앞두고 급하게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스페셜 관리를 통해 그런 신부들을 예쁘게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한결같은 관리 기술을 선사하는 결이고은 구미사곡점은 꼼꼼한 직원들이 섬세한 관리를 제공한다.

진보하 원장은 나날이 예뻐지며 표정도 밝아지고 기뻐하는 신부들의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부담스럽지 않은 친절함, 진심 어린 환대를 바란다면 결이고은이 적절한 선택이다.
 

사진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 입소문으로 입증된 만족도 높은 관리

구미사곡점 진보하 원장은 가장 뿌듯했던 순간으로 ‘한 고객이 예비 신부 3명을 소개해 함께 방문했을 때’라고 소개한다.

“첫 관리 때는 다들 웨딩 관리를 받으니 나도 한번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오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 효과를 보신 뒤 주변에서 칭찬을 듣고 나면 입소문도 내주시고 꾸준히 방문해주시죠.”

주변 신부들을 소개하거나 결혼 뒤에도 산모 관리와 산후 관리까지 열심히 받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보며 구미사곡점 구성원들은 보람을 느낀다.

직원들은 풍부한 노하우는 물론 웨딩 트렌드 또한 잘 파악하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며, 신부들에게 인기인 ‘슬리밍 전신 관리’, ‘작은 얼굴 관리’ 등을 통해 운동만으로 만들기에는 한계가 있는 예쁜 몸매를 완성한다.

누구보다 예쁜 모습을 자랑하고 싶은 예식 날, 오래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결이고은의 문을 두드려보자.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054-464-0466 kyulegoeun.co.kr )은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동로 200, 2층에 위치해 있다.
 

사진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사곡점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