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예비 신혼부부 잡기위한 다양한 이벤트 성행
거리두기 해제, 예비 신혼부부 잡기위한 다양한 이벤트 성행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2.04.1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2년 1개월만에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그동안 미루어 두었던 결혼준비로 바빠진 예비 신혼부부를 잡기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웨딩21DB. 아펠가모 공덕점, 원스톱 웨딩플래닝 서비스 ‘골든아펠’ 이미지

코엑스웨딩박람회가 4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12시 이전 방문자를 위한 얼리버드 선물, 스드메 패키지 반값, 스드메 계약선물, 새봄맞이 더블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http://www.weddex.com/

아이니웨딩컨설팅은 오는 4월 24일까지 아이니웨딩스퀘어에서 '아이니웨딩 혼수 초대전'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신상드레스 피팅 & 스타일링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현장 계약시 15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 특별할인과 27만원 상당의 폐백 무료혜택, 리허설 촬영시 촬영용 부케 제공 등 다양한 헤택을 제공한다.
https://www.iniwedding.com/

삼성전자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혼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클럽 가입 후 해당 기간에 5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한 9대 가전의 무상서비스 기간을 총 3년으로 연장한다. 삼성 신용카드로 가전제품 및 결혼 준비를 하면, 결제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ttps://www.samsung.com/sec/membership/membershipMileage/

LG전자는 'LG가전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내 50만원 이상 결제시 홋데/신한카드 5%결제일 할인과 100만원 이상시엔 현대카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ttps://www.lge.co.kr/

롯데백화점은 4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웨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명품 주얼리, 시계 브랜드와 가전, 가구 브랜드 등 총 26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웨딩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https://wedding.lotteshopping.com/

전자랜드는 신혼부부를 위해 4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혼수가전 최대 755만원 혜택받자'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https://www.etlandmall.co.kr/

시몬스가구는 '시몬스 웨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트리스를 최대 12% 할인 및 특정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를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시 3% 할인하며 웨딩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https://www.simmons.co.kr/

에몬스가구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타일별 신혼집 꾸미기를 선보이고 있다. 모던한 느낌의 신혼집, 세련된 느낌의 신혼집, 따뜻한 느낌의 신혼집 등 콘셉트별 신혼집 꾸미기가 인기다.
https://www.emons.co.kr/

까사미아는 4월 24일까지 WEDDING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페스타는 최대 10만원 쿠폰 지급과 단독특가 할인 이벤트, 공간별 웨딩패키지 제안, 침실/거실/수납/가전을 최대 61% 할인하고 10% 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https://www.guud.com/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