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로 떠나는 여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로 떠나는 여행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4.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안락한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도심에서도 해외로 떠난 듯한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여행의 감성이 담긴 기프트, 프라이빗 카바나 이용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패키지인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조식 2인 등이 포함되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기간은 2022년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0만원부터(부가세 별도)이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여행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패션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조식 2인 등과 더불어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녹인 데이즈데이즈 X 반얀트리 스페셜 에디션 로브와 패브릭 백, 뜨거운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반얀트리 라벤더 페이스 미스트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2022년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3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67만원부터(부가세 별도)이다.

프라이빗한 개인 풀이 구비된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오아시스 4인 카바나 1일 이용권과 과일 플래터, 샴페인 1병, 소프트 드링크와 간식 등으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 조식 2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2022년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카바나 운영 시간은 날짜에 따라 상이하니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가격은 115만원부터(부가세 별도)이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대 32°C의 온수로 채워져 초여름이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