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서울(SALON DE SEOUL),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투피스 스타일링’ 제안
살롱드서울(SALON DE SEOUL),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투피스 스타일링’ 제안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5.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시즌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시티 시크룩을 지향하며 컬렉션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살롱드서울(대표 이상진, 정종민)’이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투피스 스타일링’ 제안한다. 
 

살롱드서울(SALON DE SEOUL)의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투피스는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컷팅 크롭트 블라우스와 하이 웨이스트 플레어 맥시스커트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라운드 곡선의 타이 칼라가 포인트인 ‘컷팅 크롭트 블라우스’는 실루엣과 디테일의 조화가 페미닌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과감하게 잘록한 허리를 드러내기에도 좋고 재킷 안에 이너웨어로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하이 웨이스트 플레어 맥시스커트'는 풍성한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테일을 배제하고 심플하게 제작하여 멋스러운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살롱드서울(SALON DE SEOUL)의 투피스는 캐주얼한 스니커즈와 귀여운 미니 백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경쾌하면서 발랄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좀 더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앵클부츠를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일 수 있다.

한편, 살롱드서울의 22SS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우, 어나더샵, 알렛츠, 하고, 트렌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