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 (COACH), 필로우 매디슨 숄더 백 위드 퀼팅 선보여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 (COACH), 필로우 매디슨 숄더 백 위드 퀼팅 선보여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2.05.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필로우 매디슨 숄더 백 위드 퀼팅을 선보인다.

회사, 집, 여행지 그 어디에서든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모던한 감각의 타임리스 스타일 매디슨에 포근함이 더해졌다. 
 

사진 출처 : 코치 (COACH)
사진 출처 : 코치 (COACH)
사진 출처 : 코치 (COACH)

부드러운 고급 퀼팅 가죽으로 제작하여 코치의 가죽 퀄리티를 느낄 수 있으며, 다용도 지퍼 포켓과 소지품을 넣고 꺼내기 편한 외부 슬립 포켓 및 시그니처 턴락 잠금으로 마무리하였다. 가죽 체인 스트랩은 길게 연출하거나, 두 개의 짧은 핸들로도 변형이 가능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턴락(Turnlock)은 코치의 첫 수석 디자이너 보니 캐신(Bonnie Cashin)에 의해 1964년 도입되었다. 보니 캐신은 그녀의 스포츠 컨버터블카의 루프를 고정시키는 금속 토글에서 영감을 얻어 턴락을 디자인하였으며, 코치 턴락은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아이콘이 되었다.

전국 코치 매장과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치는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그의 고향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있다. 

코치는 주식회사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이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