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X 플레이모빌,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X 플레이모빌,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5.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만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세트와 아이베어 컬러링북&색연필 선물로 제공
- 가족 고객 위한 3인 조식과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 가정의 달 특별 혜택으로 5월 투숙 시에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키링 만들기 DIY 키트 추가 증정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들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플레이모빌 세트와 아이베어 컬러링북&색연필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공하고 3인 조식과 엑스트라 베드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가정의 달 특별 혜택으로 5월 투숙 시에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키링 만들기 DIY 키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의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하며, 객실에는 3인이 투숙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 지루하지 않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9만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세트와 호텔을 상징하는 아이베어(I-Bear)를 캐릭터화해 만든 컬러링북&색연필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의 객실은 클래식룸과 주니어 스위트룸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4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