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브랜드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론칭
앱솔루트 보드카, 브랜드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론칭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2.05.12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는 새로운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 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 : 제품명 - 앱솔루트 보드카, 원산지 - 스웨덴, 수입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번 “Born to Mix - 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은 앱솔루트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Mixing)을 넘어 다양한 사람과 문화의 어우러짐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이 어우러질 때 삶이 더 풍요로워지며 서로 간의 연결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고 생각하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담고 있다.

앱솔루트의 Born to Mix 캠페인 영상 역시 ‘Better Together’라는 메시지를 담아 일상과 휴식, 파티 그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앱솔루트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밝고 트랜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앱솔루트는 Born to Mix 캠페인 출시와 함께 앱솔루트의 헤리티지와 본질을 강조한 새로운 바틀 디자인도 선보인다.

새로운 바틀 디자인은 앱솔루트의 보드카 제조 철학을 반영해, 아이코닉한 앱솔루트 보틀 안에서도 마치 증류를 하듯 가장 중요한 요소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전면과 후면에 앱솔루트의 생산지와 증류소를 부각하여 스웨덴 남부 아후스 지역의 청정 샘물로 만들어진 앱솔루트 보드카의 생산 철학과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했다.

또한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스크린 프린팅 기술을 이용하여 직관적이고 명료한 디자인을 통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표현하면서도 프리미엄 보드카 퀄리티의 지속성과 투명성을 강조했다.

또한, 앱솔루트 고유의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과감히 반영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창의성과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한편, 앱솔루트 보드카는 이번 Born to Mix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7월에는 성수동 일대에서 체험형 전시 공간인 ‘ABSOLUT HOME’을 통해 보다 가까이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ABSOLUT HOME’에서는 앱솔루트의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퀄리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앱솔루트만의 특별한 공간과 홈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상황에서 앱솔루트를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