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듯 다르게, 멋쁨 돋는 시밀러 룩
비슷한듯 다르게, 멋쁨 돋는 시밀러 룩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2.05.1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은 연인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거나 여행을 가기 딱 좋은 날씨다.

최근에는 데이트 룩으로 같은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보다 비슷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시밀러 룩이 커플 사이에서 인기다. 봄과 잘 어울리는 민트 컬러 아이템을 포인트로 활용한 시밀러 남녀 데이트 룩을 살펴보자. 

▶ 남녀 데이트 룩
 

▲ 1.Gc 2.버니몽아모르 3.랑카스터 4.자라 5.코치 6.헤지스 7.마스카 8.코치 9.자라 10.Gc

먼저 여친 룩으로는 화창하고 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 민트 컬러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러플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 줄 수 있다.

원피스로 봄의 무드를 보여주었다면 백과 슈즈는 어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내추럴한 아이보리 또는 화이트 컬러가 제격이다.

거기에 포인트로 깔끔한 디자인의 실버 귀걸이를 매치해보자. 마지막으로 캐주얼한 데일리 룩 느낌을 주고 싶다면 가죽 스트랩의 시계를 추천한다. 

여자친구와 비슷하게 컬러로 매칭하여 통일감 있는 시밀러 룩으로 표현하고자 하면 남친 룩에는 민트 맨투맨과 화이트 팬츠의 조합이 찰떡이다.

여기에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안경으로 더한다면 지적인 남자친구의 모습까지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신발 역시 민트 컬러 포인트가 있는 스니커즈로 매치하면 한층 센스 있는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남자패션의 완성은 시계. 시원하고 쿨한 느낌을 보여주는 메탈 시계로 마무리해보자.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