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같은 반려동물 위한 가정의 달 특별한 혜택
가족 같은 반려동물 위한 가정의 달 특별한 혜택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5.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의 달 5월, ‘개린이’ 위한 기획 이벤트 눈길
-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 증가, 가정의 달 5월 반려동물 타겟 기획상품&이벤트 인기
- 선물 기획 세트, 펫 객실 숙박권 이벤트, 프리미엄 펫캉스 등 반려동물을 위한 기획 프로모션 다양
-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이 증가하면서, 가족 나들이 및 활동 계획 시 반려동물과의 동반 가능 여부가 중요한 고려사항으로 떠오르고 있다. 펫 동반 가능 식당 또는 펫 객실이 있는 호텔을 찾아 나들이를 가는 문화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펫캉스’나 ‘펫여행’, ‘펫푸드’ 등 새로운 펫 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개린이날(개+어린이날)’ 혹은 ‘냥린이날(고양이+어린이날)’을 만들어 기념일을 즐기거나,

가정의 달 맞이 여행 및 나들이에 반려동물도 함께 동반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에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을 포함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활동이나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반려동물 및 숙박 업계는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개린이의 달’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사람들이 즐기는 문화나 음식 등을 반려동물도 똑같이 누렸으면 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개린이’ 대상 기획상품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사진 :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이벤트 (사진제공 : 종근당바이오)
사진 : 달미펫X달롤 ‘달·달세트’ (사진제공 : 종근당바이오)
사진 :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사진제공 :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과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은? 라비벳과 함께 하는 가정의 달 나들이!

최근에는 펫 동반 객실, 애견 전용 펜션, 반려동물 놀이터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곳이 많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및 나들이를 갈 수 있게 되었다.

종근당바이오가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은 가정의 달을 맞아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협업해 5월과 6월 두 달 간 ‘라비벳 키트’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비벳 키트’는 라비벳 유산균 4종 중 랜덤 1종 포함 사료 및 반려인용 유산균 등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로,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에 숙박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13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라비벳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반려동물과 나들이를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1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위드랜드’ 서초, 동탄점 및 ‘오산 TV동물농장 테마파크’ 방문 시 라비벳 유산균, 사료 샘플로 구성된 라비벳 웰컴키트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라비벳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과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 수의사팀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반려동물 건강 고민에 따라 기능별로 선택해 급여할 수 있는 장 건강&피부, 장 건강&관절, 장 건강&구강,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 등 장내 면역력 향상과 환경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돕는 기능성 유산균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달미펫X달롤 달·달세트’

반려인이라면 사람이 먹는 음식을 반려동물에게도 나눠주고 싶으나 성분으로 인해 함부로 주지 못했던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성분으로 사람용 음식의 외형으로 제작하는 펫푸드가 인기를 끌면서, 가정의 달을 기념할 수 있는 케이크도 주목할 만 하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 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은 가정의 달 기획세트로 ‘달·달세트’를 선보였다. 반려견을 위한 달미펫의 ‘펫디저트 구움과자’ 5종과 반려인을 위한 달롤의 인기 롤케이크 ‘달미롤’로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달미펫의 펫디저트 5종은 실제 사람이 먹는 디저트의 모양을 본 떠 만들었다. 글루텐프리 쌀 베이커리 달롤의 롤케이크와 유사한 모양의 ‘연어클로렐라 롤케이크’ 조각을 비롯해 ‘베리베리 도넛’, ‘오트캐롭 도넛’, ‘블루코코 도넛’, ‘베지펌킨 도넛’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미펫의 펫디저트는 연어, 오리안심, 코코넛 등 다양하고 안전한 원재료들로 만들며, 첨가물, 방부제, 밀가루,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반려견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해운대 첫 펫 프렌들리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최근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시설에서는 반려동물을 타깃으로 한 프로모션이 성황이다.

반려동물이 편히 이용할 수 있어야 반려인들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반려인의 니즈를 파악해 업계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견 전용라운지를 오픈했다.

반려견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라운지 내에 포토존, 음악, 반려견 전용 TV 등을 설치해 반려견들이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서비스 및 간단한 반려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반려견 전용 루프탑 수영장도 개장했으며, 물놀이 후 쾌적한 실내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반려견 샤워 공간과 펫 드라이룸을 따로 마련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