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패셔너블한 감성 높인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선보여
디아도라, 패셔너블한 감성 높인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선보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5.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 디아도라(diadora), 배윤영 브랜드 앰배서더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사진제공 : 디아도라)
사진 : 디아도라(diadora), 배윤영 브랜드 앰배서더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사진제공 : 디아도라)
사진 : 디아도라(diadora), 배윤영 브랜드 앰배서더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사진제공 : 디아도라)

이번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은 코트를 누비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의류부터 슈즈, 가방, 타올 등에 이르기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털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테니스를 막 시작한 테린이(테니스+어린이)가 운동과 일상 겸용으로 착용 가능한 티셔츠부터 전문가를 위한 원피스, 숏스커트 등 ‘테니스’ 스포츠의 정통성을 고스란히 담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역동적으로 테니스를 즐기는 활기찬 2030 여성들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화이트, 그린, 오렌지 등 선명한 컬러를 단독 또는 대비되는 컬러와 함께 사용했고, 절개와 주름 등 과감한 패턴을 적용해 한층 패셔너블한 테니스 컬렉션이 완성됐다.

동일한 컨셉의 상하의 셋업부터 각각 단독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특징.

또한,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움직일 때의 우아한 실루엣까지 고려한 패턴과 주름장식 등 디테일을 가미해 독창성을 더했다. 흡습, 속건 등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한 소재 사용으로 운동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디아도라의 브랜드 앰베서더이자 글로벌 탑 모델 배윤영이 착용한 ‘그라지아 테니스 크롭 베스트와 스커트 셋업’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화이트와 그린 컬러 배합에 땀 배출이 용이한 고 기능성의 피케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허리밴딩으로 장시간 운동 중에도 편안하다.

배윤영의 압도적 카리스마를 더해주는 ‘레지나 테니스 원피스’는 깊게 파인 암홀과 뒷면 주름 절개로 클래식함에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시원한 야자수 그래픽으로 여름감성이 한껏 돋보이는 ‘팔마 그래픽 반팔티셔츠’는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이외, 테니스 라켓 보관용도의 가방 ‘포르텟 시리즈’는 라켓수납만 가능한 컴팩트한 크기부터 다목적 용도의 빅사이즈까지 출시됐다.

테니스 공과 코트를 상징하는 디자인에 라켓 스트링의 열을 낮춰주는 안감 사용 및 내구성이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였다. 

지난4월부터 디아도라는 글로벌 톱 모델 배윤영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선정하고 테니스 라인 및 우먼스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여성 타깃층을 공략 중이다. 올해는 누적매장 4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디아도라(diadora)는 이탈리아 오리진(Born in Italy) 헤리티지를 잇는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한다.

그리스어로 ‘선물과 명예를 나눔’이라는 뜻이며, 이탈리아 특유의 아티스트적 감성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고 수입과 라이선스가 결합된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국내 트렌드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웨어와 동시에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평촌, 동탄, 일산, 인천터미널, 미아, 창원, 현대백화점 울산, 킨텍스, AK수원 등 백화점 및 연내 주요백화점 입점 및 대리점 오픈 예정이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