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자동 촬영 AI 카메라 파워샷 픽 판매 개시
캐논코리아, 자동 촬영 AI 카메라 파워샷 픽 판매 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1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가 자동 촬영으로 자연스러운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신개념 AI 카메라 ‘파워샷 픽’의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캐논의 ‘파워샷 픽’은 촬영자가 없어도 자동 AI 촬영이 가능해 일상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길 원하는 유저나 유튜버, 브이로거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가족 나들이, 친구와의 취미 생활, 반려견과의 산책 시간 등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담을 수도 있다. 캐논은 지난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개념 AI 자동 촬영 카메라 파워샷 픽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물의 표정 및 구도를 감지해 자동 촬영 기능을 지원하며, 콤팩트한 디자인과 약 17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Connect App for Mini PTZ Cam’을 통해 특정 인물 등록 시 촬영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촬영 빈도, 탐색 범위, 줌 범위, 영상 화질 등 사용자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음성 명령 및 앱을 통한 촬영 지원 시스템은 한층 더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을 보여준다. 최대 촬영 가능 시간은 5시간이다.

특히, 파워샷 픽은 광학 3배율의 줌과 최대 4배율의 디지털 줌을 지원해 더욱 다채로운 사진 및 영상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35mm 환산 시 광각 약 19mm, 망원 약 57mm의 초점 거리를 지원하고, 약 1,170만 화소 CMOS와 영상처리엔진 디직7(DIGIC 7)을 탑재했다. 최대 110도 틸트와 양 방향 최대 170도의 팬 기능, 360도 화각을 지원해 다양한 상황에서 유연한 촬영이 가능하다. 

‘파워샷 픽’은 16일부터 지정된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처는 캐논 이스토어, GS샵, H몰이며,

오프라인 구매처는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캐논플렉스’와 캐논스토어 서울역점, 직영 백화점인 현대백화점(무역센터, 목동, 중동) 3개점과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 센텀시티, 타임스퀘어, 대구, 대전, 광주) 7개점이다.

파워샷 픽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