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코리아, 전현진 지사장 선임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코리아, 전현진 지사장 선임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인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코리아(이하 PFDC)는 한국지사를 총괄할 새로운 대표로 전현진 지사장을 선임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모코스메틱 코리아(이하 PFDC), 전현진 지사장 (사진제공 : 더모코스메틱 코리아)

전현진 신임 지사장은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2014년 PDFC에 입사해 르네휘테르를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1998년부터 커리어를 쌓아온 전현진 지사장은 라메르, 프레쉬, 랩시리즈, 라프레리와 같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와 리치몬트 그룹의 반클리프 앤 아펠까지 다양한 럭셔리·뷰티 브랜드에 몸 담아온 마케팅 전문가이다.

앞으로 전현진 지사장은 PFDC 코리아의 아벤느, 클로란, 르네휘테르, 듀크레이 등 더모코스메틱 사업부와 메디컬 사업부를 진두지휘하게 된다.

한편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하는 피에르파브르 그룹은 1962년 약국에서 시작해 1965년 유럽에서 최초로 더모 코스메틱 개념을 도입한 기업이다.

프랑스 대표 약국 화장품 브랜드인 ‘아벤느’와 ‘듀크레이’, 유럽 No. 1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등이 속해 있으며,

항암제, 피부학, 종양학 분야의 연구원이 있는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메디컬 기반의 전문성과 함께 더모 코스메틱 사업의 시너지를 내며, 뷰티를 넘어 예방, 치료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