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채플, 웨딩 VIP를 위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더채플, 웨딩 VIP를 위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5.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채플, 웨딩 전용 VIP 라운지인 ‘더채플 라운지’ 마련해 브랜드 협업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 5월에는 남성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와의 클래스 진행 및 협업을 통한 풍성한 혜택 마련
- 지속적으로 웨딩과 관련된 유익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 폭넓은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럭셔리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고품격 웨딩 브랜드 더채플이 오는 5월 웨딩 전용 VIP 라운지인 ‘더채플 라운지’에서 남성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사진제공 : 더채플

더채플 라운지는 오직 더채플앳청담, 더채플앳논현의 예식 계약 고객들만 이용이 가능한 웨딩 전용 VIP 라운지로, 결혼 준비 중 방문하여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라이빗 한 공간이다.

더채플은 5월에 남성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더채플라운지에서 캠브리지멤버스와 함께하는 ‘더채플X 캠브리지멤버스’ 클래스를 진행하며, 이와 더불어 더채플 계약 고객들만 구매할 수 있는 캠브리지멤버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와 스페셜 할인 등을 제공하는 풍부한 혜택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결혼 1주년 기념으로는 의류 교환 또는 할인권 증정을 통해 웨딩 이후에도 섬세한 케어를 제공하며, 더채플 웨딩 고객들에게 웨딩 촬영을 위한 대여복을 무료로 대여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더채플은 빌레로이앤보흐, 데싱디바, 트리츠스파 등 웨딩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들과 매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전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에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킨수티컬즈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웨딩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더채플 예식 계약 고객들만을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더채플 라운지에서는 커피, 음료 및 간단한 다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에이브리즈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 상품부터 본식 스냅, DVD, 한복, 예물, 웨딩홀 커스터마이징 연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전문 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편리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신랑, 신부는 물론 가족과 친구들도 동반 이용할 수 있으며 웨딩홀 계약 시 제공되는 라운지 이용 티켓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더채플은 우아하고 품격 있는 채플 웨딩의 진수를 선보이는 럭셔리 웨딩 브랜드로 현재 청담과 논현에 각각 더채플앳청담, 더채플앳논현 총 2곳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