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에스테틱 최초 비스포크 프로그램 론칭
결이고은 에스테틱, 에스테틱 최초 비스포크 프로그램 론칭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과정부터 정확하게 얼굴을 분석하는 결이고은은 특별한 노하우로 고객과 협의 후 원하는 얼굴형에 맞게 1:1 맞춤 관리 프로그램 계획을 세운다. 

결이고은에서 또 한 번 내놓은 야심작, 비스포크 관리로 더 아름다워지자.

▶ 특별한 하루를 위한 ‘신혼부부 웨딩 관리’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결혼식은 사람들에게 ‘인생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린다. 이렇게 행복한 결혼식을 더욱더 성공적이고 아름답게 완성하려면 예비부부 관리가 필요하다.

결이고은의 ‘웨딩 관리’는 얼굴에서 팔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관리해 드레스를 입었을 때 아름다운 라인을 갖출 수 있게 해준다. 윤기 나는 피부와 균형 잡힌 몸매를 원하는 예비 신부가 받기에 적합한 관리다.

결혼식 당일에 관리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예식 6개월 전부터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신랑과 혼주를 위한 관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자.

▶ 호감형 얼굴을 되찾을 수 있는 ‘비스포크 A 관리’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사람의 얼굴은 둥근형부터 각진 형까지 다양하지만 ‘얼굴형이 예뻐야 진짜 미인’이라는 말도 있듯 호감 가는 얼굴형은 한 사람의 전체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비스포크 A 관리’는 친절한 상담을 거쳐 개인의 얼굴형과 취향을 반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비스포크 얼굴 축소뿐 아니라 두피 리프팅, 하체 관리 등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효과를 선사한다. 중요한 면접을 앞두었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 따뜻한 봄철을 맞아 사랑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얻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 진정한 피부를 되찾으려면 ‘비스포크 B 관리’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본인에게 맞는 관리를 받으면 피부 문제가 줄어들고, 고운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셀프 케어의 중요성은 누구나 잘 알지만, 진짜 전문가에게 상담받는 사람은 드물다.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에게 관리를 받으면 각종 부작용은 물론이고 피부가 상해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되기도 한다.

자신에게 맞는 전문 피부 관리를 알고 싶다면 결이고은 에스테틱의 ‘비스포크 B 관리’를 추천한다.

이 프로그램은 ‘A 관리’에서 심화해 피부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유효 성분이 가득한 동결 건조 앰풀을 활용해 전문가의 손길로 세심하게 피부를 관리한다. 두 프로그램은 결이고은의 신규 프로그램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