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전주송천점, 탁월한 관리로 예뻐지는 곳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탁월한 관리로 예뻐지는 곳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5.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하고 섬세한 손길로 결혼식 당일을 위한 얼굴 관리와 몸매 관리를 진행하는 결이고은은 신부들 사이에 입 소문난 에스테틱이다.

전국 곳곳에 자리한 각 지점 가운데 전주송천점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조심형 대표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사진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조심형 대표

저도 곧 예식을 치르는 예비 신부입니다. 결이고은에서 관리받고 웨딩 사진 촬영을 했을 때와 그전의 차이를 직접 체험했지요. 일생 단 한 번, 아름다운 날을 위한 관리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한 투자라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으니 가까운 결이고은을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 많은 예비 신부가 찾는 에스테틱

사진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결이고은 전주송천점은 문을 연 지 2년이 된 지점이다. 2년이란 시간 동안 직접 방문한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아 현재 고객의 70% 이상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다. 

조심형 대표 원장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예쁜 모습을 선사하고 싶어 하는 마음과 친절함을 비결로 꼽는다.

“모든 신부가 예쁘지만, 어떤 여성이나 그렇듯 만족하지 못하는 고민거리가 하나씩은 있어요. 그런 부분을 저희가 더 아름답게 가꾸어 드리는 데 만족을 느낍니다.”

매주 월요일과 주중 틈틈이 구성원 전체 교육을 진행하는 전주송천점의 관리 담당자들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배우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차별화한 친절함과 기본 실력으로 많은 신부 고객들에게 칭찬받고 있다.

▶ 선빛테라피로 힐링까지 누리는 관리

결이고은만의 특별한 테크닉인 선빛테라피는 섬세한 손길로 고객의 얼굴과 몸매를 관리하는 비법이다.

결혼을 앞두고 전주송천점에 찾아오는 신랑신부는 ‘웨딩 케어’와 ‘신랑 관리’, ‘작은 얼굴 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선호한다.

기억에 남는 신부 고객과의 일화를 묻자 조심형 대표 원장은 SNS에 웨딩드레스 자태를 업로드한 신부 이야기를 꼽았다.

매장 오픈 직후 관리받았던 신부 고객으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SNS에 올리며 지점을 칭찬해주었고, ‘마음은 준비가 안 되었지만 얼굴은 준비가 되었다’는 코멘트를 남겨 조심형 대표 원장에게 뿌듯한 기쁨을 안겨주었다고.

만족스러운 효과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힐링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는 결이고은 관리는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나를 위한 소중한 시간’을 선물한다. 독보적인 테크닉과 상냥한 서비스를 갖춘 결이고은에서 버진로드에 설 내 모습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결이고은 전주송천점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세병남로 31, 득영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사진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사진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사진 : 결이고은 전주송천점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