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 어워드 나란히 10위권 진입 국내 호텔
트립어드바이저, 어워드 나란히 10위권 진입 국내 호텔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5.21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객들 사이에 국내 호텔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호텔들이 전 세계 1위 여행전문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들이 꼽은 최고의 호텔 대열에 합류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를 통해 매년 접수되는 9억여 건의 여행자 리뷰와 의견을 바탕으로 전세계 우수한 여행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와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나란히 상위권을 수상한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호텔 2선을 소개한다. 
 

사진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_외관 (사진제공 : 트립어드바이저)
사진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_외관 (사진제공 : 트립어드바이저)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부문과 대한민국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전통 건축 양식으로 지어져 고풍스러운 건축미를 자아내는 반면 내부는 호텔의 현대적인 편리함을 접목시켜 격조 있는 숙식 및 연회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손님을 귀하게 대접하고 세심하게 챙기는 한국형 서비스로 국내외 여행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트립어드바이저 상 고객 평가 부분에서 인천 지역의 182개 호텔 중 1위를 줄곧 유지하고 있다.

한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서 소유한 호텔로 전세계에서 특별한 호텔 부문에서도 12위를 수상, 한국관광공사의 등급평가를 통해 5성을 획득한 유일한 한옥호텔이다.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오는 8월 호텔 개관 2주년을 앞두고 있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부문에서 9위,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8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자리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대담한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예술 작품, 독특한 레스토랑과 다채로운 컨셉의 바에서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클레오는 트립어드바이저 상 서울에 위치한 2만6천여 곳의 레스토랑 중 2위로 평가받고 있으며,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 역시 3위의 랭킹을 차지하면서 개관 이래 2년이 채 되지 않아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두터운 명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