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 출시
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웨스틴 조선 부산, 블루베리, 자몽, 레몬 등 상큼한 재료로 선보이는 봄 한정 애프터눈 티
- 그랜드 조선 부산,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 페리’ 활용한 독창적인 봄 애프터눈 티

웨스틴 조선 부산(Westin Josun Busan)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성큼 다가온 따스한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봄 시즌 한정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블루베리, 자몽, 레몬 등 봄의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재료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 구성으로 여유로운 오후의 티 타임을 선사한다.

이 애프터눈 티는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파노라마 라운지는 부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운대 전경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SNS에서 인생샷 명소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에는 할메니얼(할매와 밀레니얼을 합친 신조어)의 감성을 자극하는 클래식한 풍미의 호두쿠키부터,

새콤 달콤한 라즈베리 까눌레, 레몬 초콜릿 넣어 완성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레몬 마들렌, 생망고의 달콤함과 이보아르 크림의 부드러운 조화가 인상적인 망고 베린 디저트 등 눈과 입을 만족시켜줄 다채로운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자몽 에끌레어’는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뉴로 오직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이다.

자몽 에끌레어는 자몽 콩피와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을 채운 뒤 자몽을 올려 자몽의 상큼함과 커스터드 크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봄볕이 무르익는 4월에 가장 맛있는 봄 제철 과일인 블루베리를 사용해 신선한 풍미의 ‘블루베리 타르트’도 추천하는 메뉴다.

블루베리 크림을 사용해 블루베리의 풍미를 극대화시켰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수퍼 푸드를 사용해 보다 건강한 디저트로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6월 30일(목)까지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8만 9천원 (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한편, 조선 델리에서는 멜론, 자몽, 레몬, 블루베리를 활용해 멜론 생크림 케이크, 자몽 타르트, 레몬 밀푀유, 블루베리 생크림 조각 케이크 등 오감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풍미의 봄 디저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달콤한 디저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까눌레, 휘낭시에, 초콜릿, 치즈 케이크, 초코 무스, 말차스콘 등 총 12종의 디저트로 구성된  ‘홈 스위트 홈 세트’를 선보여 근사한 홈 카페 무드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의 라운지앤바에서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봄 시즌 한정의 ‘스위트 베리 페리 스프링 애프터눈티’를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올해의 팬톤 컬러인 ‘베리 페리(Very Peri)’의 키워드인 용기, 창의력을 테마로 한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청보라 빛의 우아한 베리 페리 컬러의 플라워 장식으로 세팅된 3단 트레이에 상큼한 맛의 다채로운 베리를 활용해 라운지앤바 만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디저트가 담겼다. 

트러플 에그샌드, 키슈로렌, 올리브 토마토 스콘, 녹차 스콘 등을 시작으로 달콤 쌉싸름한 맛의 자몽, 쌀롤케이크와 코코넛 무스, 봄 향기 가득한 딸기 피낭시에, 베리베리 케이크 등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커피 또는 티 2잔을 포함하여 8만원이며 매일 오후 12시~5시까지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 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 (Spring Breeze Afternoon Tea)
기간: ~2022년 6월 30일(목)
장소: 파노라마 라운지 (호텔 로비층)
가격: 8만 9천원 

▷ 웨스틴 조선 부산, 스위트 스프링 디저트 (Sweet Spring Dessert)
기간: ~2022년 6월 30일(목) 
장소: 조선 델리 (호텔 로비층)
가격: 멜론 생크림 홀케이크 7만 5천원, 자몽 타르트 5만 5천원, 레몬 밀푀유 (조각) 1만 5천원, 블루베리 생크림 1만 5천원, 홈 스위트 홈 세트 4만 5천원

▷ 그랜드 조선 부산, 스위트 베리 페리 애프터눈 티 (Sweet Berry Peri Afternoon Tea)
기간: ~2022년 5월 31일(화) 
장소: 라운지앤바 (2층)
가격: 8만원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