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 무선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신제품 출시
필립스생활가전, 무선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신제품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무선 전기주전자와 토스터기 신제품 ‘NEW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NEW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은 ‘데일리 컬렉션 무선 주전자(모델명: HD9350/96)’와 ‘비바 컬렉션 토스터(모델명: HD2638/11)’로 구성되었으며, 주방에 화사함을 더하는 감각적인 로즈골드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무선 주전자’는 본체 내외부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사용되어 환경호르몬, 부식 걱정이 없고, 강력한 스테인리스 고출력 평면 열판이 더욱 빠른 가열을 돕는다.

또한 주전자를 받침대에서 들어올리거나 가열 완료 및 내용물이 없는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1.7L의 넉넉한 용량, 원터치 스프링 뚜껑, 직관적인 LED 표시등, 어떤 방향에서나 손쉽게 움직일 수 있는 360° 회전 무선 받침대가 적용되었다. 

필립스 ‘비바 컬렉션 토스터’는 7단계 굽기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재가열과 해동모드 기능으로 냉장고 속 눅눅한 빵이나 한 번 구웠던 빵도 방금 구운 것처럼 조리해준다.

빵 슬롯 입구가 기존 모델 보다 10%가량 넓어져 더욱 다양한 크기의 빵을 구울 수 있으며, ’내장용 빵 데우기 거치대’가 있어 식빵뿐만 아니라 크루와상, 모닝빵, 롤과 같은 다양한 모양의 빵을 쉽게 데울 수 있다.

또한 굽기 중단 버튼은 물론, 빵이 내부에 끼었을 때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방가전의 심미적인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며,

“필립스생활가전은 이런 시장의 요구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NEW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신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무선 주전자’ 가격은 69,000원, 필립스 ‘비바 컬렉션 토스터’ 가격은 73,000원이다. 필립스생활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등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