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FRED), '포스 텐 컬러 크러쉬' 포스텐 컬렉션의 첫 번째 멀티 컬러 버클 선보여
프레드(FRED), '포스 텐 컬러 크러쉬' 포스텐 컬렉션의 첫 번째 멀티 컬러 버클 선보여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CE 10 COLOR CRUSH

2020년, 프레드(FRED)는 포스텐 컬렉션의 첫 번째 멀티 컬러 버클을 선보였다.
 

사진 : 프레드(FRED), '포스 텐 컬러 크러쉬(FORCE 10 COLOR CRUSH)'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 : 프레드(FRED), '포스 텐 컬러 크러쉬(FORCE 10 COLOR CRUSH)'  (사진제공 : 프레드)

‘포스텐 컬러 크러쉬’라는 이름의 새로운 제품군은 즐겁고 선명한 색상의 버클, 교체 가능한 케이블, 포스텐 버클 모티프의 형상이 반복되며 돋보이는 멀티 버클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프레드가 주최하는 파티로의 초대를 의미하며, 프레드의 파티는 컬러풀하고 즐거운 동시에 에너지로 가득하다. 자신감, 용기와 대담함을 대변하는 포스텐 컬렉션의 새로운 주얼리 피스들은 거대한 자유의 돌풍을 불러일으킨다. 

컬러 스톤을 향한 프레드 사무엘의 전문성과 열정, 주얼리를 향한 메종의 노하우는 핑크 골드 및 화이트 골드 소재의 새로운 테니스 브레이슬릿과 멀티 버클 브레이슬릿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350여개의 프레셔스 스톤으로 파베 세팅된 해당 제품은 무지개를 닮아있다.

지혜를 상징하는 핑크 사파이어, 열정과 끈기를 의미하는 루비, 균형과 진실성을 뜻하는 스페서타이트 가넷, 힘과 존경의 상징인 애머시스트, 정직과 직관을 나타내는 블루 사파이어,

에너지와 삶의 환희로 가득한 옐로 사파이어, 번영을 의미하는 차보라이트까지, 포스텐 컬러 크러쉬는 다채로운 컬러 스톤으로 이루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인내와 회복을 뜻하는 아쿠아마린과 자연을 나타내는 에메랄드, 열린 마음가짐을 의미하는 블루 토파즈, 삶의 환희를 상징하는 투르말린을 포함한다. 

라지와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는 핑크 혹은 화이트 골드 소재의 포스텐 컬러 크러쉬 버클과 멀티 컬러 브레이디드 케이블의 조화로운 완성은 프레드 사무엘이 사랑한 바다의 햇살이 연상된다. 

보편적 가치를 지닌 새로운 버전의 포스텐 컬러 크러쉬는 스스로에게 충실한 자유와 자신감의 미덕을 나타내며, 행복, 사랑, 삶의 환희에 대한 즐거운 찬사를 보낸다. 

포스텐 컬러 크러쉬는 2022년 6월 1일, 국내 프레드 부티크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다. 

한편,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FRED)는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LVMH) 그룹의 일원으로,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F, 갤러리아 광교점 1F,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2F,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F,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F,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F,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F, 롯데 에비뉴엘 본점 2F,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F,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F 프레드 부티크 및 롯데백화점 동탄점 1F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