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개최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개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6.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가 5월 27일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 트리츠 스파의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이미지
사진 : 트리츠 스파의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이미지

트리츠 스파는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 서비스와 차별화된 관리가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서비스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는 물론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리츠의 스파 서비스는 총 5개 층, 단독 건물의 단독 룸에서 모든 관리가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며, 독자적 개발의 스파 베드와 유기농 순면 제품, 그리고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인 발몽, 마르지아 클리닉, 레오놀그렐의 제품을 사용하여 보다 특별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스파와 차움 테라 스파 등 메디컬 스파 출신의 십수 년 경력의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가 가능한 1 대 1 케어 프로그램 등 트리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리츠의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에서는 층별 투어와 함께 트리츠 스파 상담 및 스파 간접 체험을 진행했으며,

도심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리조트에 온 듯한 공간과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로 힐링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도심 속 휴양지 스파 컨셉으로 참석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트리츠 스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프루츠 마사지 잼을 활용한 다채로운 색감을 케이터링과 플라워 연출에 반영하여 참석한 고객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트리츠 스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6길 48, 2~6층(논현동)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