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 출시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6.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다가오는 여름철 필수품으로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 연안의 자연을 담은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 딥티크(diptyque), 딥티크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 ‘일리오 오 드 뚜왈렛’ & ‘일리오 헤어 미스트’ (사진제공 : 딥티크)

딥티크는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 자연을 예찬하며 이에 헌정하는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창립자들은 지중해 연안에서 줄곧 휴식을 즐겼는데, 이 곳에서 찾아낸 수많은 원료와 추억들은 훗날 딥티크 브랜드 정신과 여러 향수의 기조가 되었다.

2022년 여름을 맞아 그들에게 특별한 장소로서 기억되는 지중해를 상징하는 향기들로 후각적 기억을 재현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프랑스 아티스트 매튜 코세(Matthieu Cosse)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은 자유로운 색감의 삽화를 담아 햇빛 가득한 지중해 연안의 향기들을 이미지적으로 잘 그려냈다.

그리스어로 태양을 의미하는 ‘ilios’로부터 유래된 이름인 ‘일리오’의 향은 지중해 연안을 상징하는 백년초 열매를 베이스로 베르가못, 아이리스 및 자스민 향이 어우러져 꽃과 과일나무의 중독성 강한 향을 표현했다.

특히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향으로 은은하고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은 ‘오 드 뚜왈렛’과 카멜리아 오일을 함유해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헤어 미스트’의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여름철 필수 향기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성이 연상되는 신선하고 새큼한 ‘레몬그라스’ 향의 ‘시트로넬 캔들’은 해가 진 여름 야외에서 저녁 시간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여름철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시트러스한 레몬그라스가 버베나, 네롤리, 오렌지 블라썸과 만나면서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트로넬 퍼퓸드 캡슐’도 함께 출시되며 플러그 디퓨저, 차량용 디퓨저의 리필용 캡슐로 사용 가능하다.

‘시트로넬 캔들’은 190g의 클래식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며, ‘시트로넬, 베르베인느, 훼이으드라반드 70g 캔들 3종 세트’ 제품도 출시된다. 

라벤더, 로즈마리와 타임 향이 어울러진 아로마틱 향의 헤어, 바디 뿐만 아니라 옷에도 청소할 때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향취에 민감한 여름철 필수 향기 제품으로 추천한다.

창립자들의 수많은 영감의 원천이되었던 지중해 자연의 향을 담아낸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_시트로넬,베르베인느,훼이으드라반드 캔들 세트 (사진제공 : 딥티크)
사진 :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_일리오 오 드 뚜왈렛 제품+패키지컷 (사진제공 : 딥티크)
사진 :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_시트로넬 퍼퓸드 캡슐 제품+패키지컷 (사진제공 : 딥티크)
사진 :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_일리오 헤어 미스트 제품+패키지컷 (사진제공 : 딥티크)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