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여름철 수분 섭취 위한 슬림 스트로 텀블러 출시
써모스, 여름철 수분 섭취 위한 슬림 스트로 텀블러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6.1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여름을 맞아 원터치 오픈 마개에 실리콘 빨대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는 '슬림 스트로 텀블러'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에 원터치 마개와 실리콘 빨대가 내장되어 여름철 차가운 음료를 즐기기 좋은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골프나 필라테스, 농구, 테니스 등 운동을 하는 도중 빠른 갈증 해소를 위해 음료를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운전에 집중해야 하는 차 안이나 영화를 볼 때, 수업 도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나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본체가 쓰러져도 내용물이 왈칵 쏟아지지 않아 안전하다.

내장된 실리콘 빨대는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어 일회용 빨대 사용을 줄이고 싶은 그린 컨슈머에게도 잘 어울리는 친환경 아이템이다.

상큼한 그린민트와 피치핑크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450ml 용량에 무게는 200g, 지름은 6cm인 초경량 슬림 보틀로, 데일리 텀블러로 가볍게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

원터치 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버튼을 열면 바로 실리콘 빨대를 이용해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뚜껑을 끝까지 열면 뒤로 고정이 되어 음용 시 얼굴에 뚜껑이 닿을 염려가 없다. 사용 주기가 끝난 실리콘 빨대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언제든지 새로 구매해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내장 빨대는 2단으로 분리되어 꼼꼼하고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한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6시간 기준 9도 이하의 우수한 보냉 효력으로 더운 여름 오랫동안 시원하게 음료의 맛을 유지해준다. 넓은 입구는 얼음도 쉽게 넣을 수 있어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딱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최근 환경을 생각해 일회용 빨대를 줄이려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실리콘 스트로가 있어 일회용 빨대 사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며 운동이나 운전하는 도중에도 쉽고 편리하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