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웨딩 애프터 파티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웨딩 애프터 파티 론칭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6.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소중한 지인들과 결혼식 날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루프탑 바에서 도심 속 야경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웨딩 애프터 파티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해 2022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사진 설명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 웨딩, 웨딩 애프터 파티 메뉴

이번 웨딩 애프터 파티 세트 메뉴 구성은 웨딩 셰프팀이 직접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와 주류와 어우러지는 페어링, 그리고 로맨틱한 플레이팅을 고심한 스페셜 레시피로 오직 웨딩 애프터 파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인 점이 더욱 매력적이다.

메뉴 구성은 입맛을 돋우는 바질 페스토와 페타치즈와 함께 버무려낸 파프리카 절임, 칵테일 새우 슬라이더, 부라타 치즈 위에 오가닉 토마토와 발사믹 올리브오일,

식용꽃으로 가니시한 아뮤즈 부쉬와 코파 햄, 살라미, 초리조, 꼬니숑, 올리브로 구성한 샤퀴테리 플래터, 클러스터 레이즌(줄기 건포도)와 그리시니와 함께 구성된 치즈 셀렉션 플래터 등 총5가지 메뉴가 포함된다.

또한 제철 과일 & 프로슈토, JW 치즈 케이크, 수제 초콜릿 등 추가 메뉴도 주문 가능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류를 선택하여 구성 가능하도록 맥주 20병을 포함한 비어 세트, 10인 기준 77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과 위스키 1병과 맥주 10병, 소프트드링크 10캔을 포함한, 10인 기준 130만원 위스키 세트의 2가지 를 비롯해 음료와 추가 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추가 구성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웨딩 애프터 파티가 진행되는 더 그리핀은 서울의 흥인지문을 조망하며 전통과 모던함이 함께 어우러진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곳곳에 배치된 인테리어 소품들은 바의 분위기를 한층 클래식하게 연출해주며, 최고의 바텐더들이 선사하는 수준 높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의 숨겨진 공간으로, 프라빗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밤에는 도심 야경과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웨딩은 플라워 샵 ‘르팍(Le Parc)’에서 선보이는 클래식한 플라워 데코레이션 및 최신 디자인과 트렌드에 맞춘 웨딩 포토존,

셰프팀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기획으로 구성된 품격을 더하는 메뉴와 테이블 구성등은 웨딩 전문가들의 세심한 컨설팅과 함께 최고급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예식이 진행되는 그랜드 볼룸은 최대 3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포이어(foyer)까지 한 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로운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초대형 미디어 월(Media Wall)이 있어 신랑 신부의 스토리를 담은 사진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이미지 연출과 이 밖에 Bose 빌트-인 사운드 시스템, 다용도 조명 및 방음벽으로 구성된 최첨단 A/V 시설을 겸비하여 프라이빗하면서도 격조 높은 웨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더불어, 대한민국 보물1호인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한국의 전통 요소와 현대미를 결합한 ‘퓨전 전통 혼례’를 선보이고 있다.

동대문의 동(東)에 착안하여 완성된 이번 동행(東行)은 말 그대로 동대문으로 향하는 예식으로, 예로부터 빛이 들어오는 흥인지문의 복(福)의 기운과 청계천이 만나는 유일한 공간으로서 풍수지리학적으로 동대문이 지닌 최적의 요건과 장점을 그대로 반영한 특별한 예식이다.

한국의 전통미를 JW 메리어트만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반영해 결혼이 지닌 숭고한 의미를 담는 것은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코닉한 모멘트로서 새로운 예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웨딩 또는 웨딩 애프터 파티 문의와 사전 예약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센터로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 대하여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JW 메리어트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한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