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 만년필 입문자를 위한 완벽한 첫 걸음 ‘벡터 XL 메탈릭 블랙‘ 출시
파카, 만년필 입문자를 위한 완벽한 첫 걸음 ‘벡터 XL 메탈릭 블랙‘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6.2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

130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만년필 입문자들을 위한 ‘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을 출시했다. 
 

사진 : 파카(PARKER) 벡터 XL 메탈릭 블랙

‘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은 기존 벡터 모델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더욱 커진 바디와 펜촉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립감과 필기감을 자랑한다.

황동 베이스 바디에 사틴 블랙 락카로 마감 처리한 바디와 캡은 한층 더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장식부는 크롬 코팅 처리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만년필의 핵심이라 불리는 펜촉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일관된 필기 경험을 제공하며, 펜촉 표면에 더해진 ‘X’자 모양의 패턴으로 파카만의 섬세한 디테일 요소를 더했다.

더불어, ‘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은 부담없는 가격과 향상된 사용감으로 만년필 입문자들에게 제격이다.

제품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파카의 기프트박스는 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고급스럽고 완벽한 선물 아이템으로 만들어준다.

파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게된 ‘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필기감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부담없는 가격대로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글쓰기를 하고 싶은 사람들의 첫 만년필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기간 변형없이 사용 가능한 ‘벡터 XL 메탈릭 블랙‘ 제품은 파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