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올 블랙 입을 수 있어! 쿨한 올 블랙 스타일링
여름에도 올 블랙 입을 수 있어! 쿨한 올 블랙 스타일링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2.06.2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지만 블랙 아이템을 포기할 수는 없다. 이번 여름 올 블랙 패션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쿨한 블랙 컬러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블리 스타일링

(1. 비뮈에트 2. 에잇세컨즈 3. 레페토 4. 만수르 가브리엘
1. 비뮈에트 2. 에잇세컨즈 3. 레페토 4. 만수르 가브리엘

올 블랙 패션도 러블리할 수 있다. 프릴과 퍼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 하나면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긴다.

풍성한 실루엣으로 자칫 몸을 부해 보이게 할 수 있으니 소매는 슬리브리스를 추천한다. 올 블랙 패션을 소화할 때는 소재가 달라야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해 보이는 시스루가 특히 좋다.

시스루는 처음이라 망설여진다면 양말을 이 소재로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오픈 토슈즈 역시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이다. 여기에 비비드 한 컬러의 가방까지 더하면 청량한 여름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 시크 스타일링

1. 데이즈데이즈 2. 레페토 3. Gc 4. 버니몽아모르)
1. 데이즈데이즈 2. 레페토 3. Gc 4. 버니몽아모르

여름에 올 블랙 패션을 잘못 입으면 더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소재와 디자인을 잘 선택해야 한다.

그중 컷아웃 디테일의 아이템은 시원해 보이면서 시크한 무드까지 뽐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추천한다. 여기에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포인티드 토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좋다.

액세서리는 한 여름에 더욱 빛나는 메탈 시계와 심플하면서도 볼드 한 디자인의 실버 주얼리로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쿨한 무드를 완성해 보자.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