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골드 러쉬 데이’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골드 러쉬 데이’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6.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황금빛 석양 아래 샴페인과 수제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골드 러쉬 데이(Gold Rush Day)’ 프로모션을 9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여름 밤 청량하게 마시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 2종과 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열대야를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샴페인으로는 루이 로드레 컬렉션 242 와 드라피에 카르테 도르 브뤼, 맥주는 호텔에서 커스터마이징한 라인도이치 브루 라거와 골든 에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량한 샴페인, 맥주와 잘 어우러지는 안주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하절기에만 운영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는 남산과 도심의 전경과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위치해 있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맥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페스타 바이 민구’ 셰프의 터치가 더해진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골드 러쉬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한해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2인 이상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16만 8천원이다. (VAT 10% 포함)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