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X 크라운구스가 제시하는 특별한 휴식 이목 집중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X 크라운구스가 제시하는 특별한 휴식 이목 집중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6.2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5성급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와 품격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침구로 완성된 히든 클리프 스위트룸 내부
히든 클리프 호텔의 시그니처 인피니티 풀 전경
5성급 히든 클리프 호텔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크라운구스 공식 포스터

산의 능선을 따라 조성된 국내 최대 47m 인피니티 풀에서 광활한 대자연을 마주하며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어 제주도의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5성급 히든 클리프의 최상위 객실 예래 스위트룸을 완성한 크라운구스의 소식이 전해지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 프라이빗한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VIP 고객층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혼부부의 단골 휴양지, 인도네시아 발리 고지대에 형성된 프리미엄 호텔들의 닮은 꼴로 유명한 히든 클리프 호텔은 인피니티 풀 외에도 푸른 원시림을 조망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럭셔리 다이닝, 루프탑, 라운지 카페 등 다채로운 힐링 포인트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시원한 계곡과 폭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클리프뷰와 짙은 녹음이 돋보이는 파노라마뷰,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 히든 클리프 호텔 최상위 스위트룸은 제주 자연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어 매년 전 객실이 매진 행렬을 이룬다.

거기에 5성급 호텔 파트너사로 널리 알려진 크라운구스의 호텔침구가 더해져 여름휴가에 품격을 더했다.

그랜드 머큐어, SK 핀크스, 네스트 호텔 등 글로벌 5성급 호텔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호텔침구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왕실침구와 MBC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명 셀럽들의 일상과 함께 여러 차례 등장한 바 있으며,

감각적인 커버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크라운구스 X 히든 클리프’ 스위트룸에는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비롯해 스폐셜 어메니티 키트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관계자는 크라운구스와의 협업에 앞서 “베딩의 틀을 넘어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의 기준을 마련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히든 클리프를 찾아 주시는 상위 0.01% 클라이언트 층에 가장 걸맞은 브랜드가 아닐 수 없다.”라고 밝혀 스위트룸을 예약한 고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수면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글로벌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프리미엄 수면안대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느 수면안대와는 차별적으로 귀에 거는 디자인이 아닌 구스다운 100%가 머리 전체를 감싸주는 디자인을 택한 점이 프리미엄 아이템으로서 각광받는 이유이다.

빛과 소음을 동시에 완벽하게 차단하는 크라운구스의 수면안대가 출시와 동시에 센스 있는 신혼부부 선물, 집들이 선물 등 럭셔리 선물 라인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의 선택을 받아온 크라운구스의 기존 호텔 컬렉션 라인인 두 타월, 배스로브, 쓰로우&블랭킷, 구스다운 부츠가 함께 회자되고 있다.

특히 구스다운 부츠는 ‘나 혼자 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가수가 수면을 위해 직접 선택한 아이템으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매해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국제 행사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Equip Hotel’ 박람회에 공식 참가한다고 전했다.

‘Equip Hotel’은 호텔, 식품 서비스, 가구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호텔 박람회이다. 그동안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로서 품격이 깃든 휴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해온 크라운구스는 가장 최상위 라인인 마제스티 컬렉션과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1,200개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참석하고 있는 ‘Equip Hotel’에는 크라운구스 외에도 네덜란드 친환경 텍스타일 브랜드 베스콤, 프랑스 대표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페르몹 등 저명한 인테리어 브랜드들이 풍성한 볼거리를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5성급 호텔을 상회할 정도의 프리미엄 휴양지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세계 부호들의 전유물이었던 메가요트 및 럭셔리 요팅 라이프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플로리다에서 개최된 2022 세계 최대 보트쇼, 팜 비치 쇼에서 수백억 원을 호가하는 초호화 요트의 베딩을 완성한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은 대양을 가르는 모험적인 마린 컬렉션을 통해 요트 인테리어의 정점을 선보였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5성급 히든 클리프 호텔의 컬래버레이션, 인피니티 풀, 그랜드 머큐어, SK핀크스, 네스트 호텔, 나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어메니티,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출시 소식, 수면안대, 두 타월,

배스로브, 구스다운 부츠, 쓰로우&블랭킷, 호텔 컬렉션, 커버 컬렉션, Equip Hotel 박람회 참가, 팜 비치쇼, 요트 비스포크, 메가요트, 마린 컬렉션, 여름이불, 사계절이불, 간절기이불,

호텔베개, 구스베개, 호텔침구, 토퍼 매트리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힐스&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