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이별 문턱까지 간 아찔한 사연은?
김준호♥김지민, 이별 문턱까지 간 아찔한 사연은?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6.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 뉴스1

김준호와 김지민이 이별 문턱까지 간 사연이 공개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거침없는 돌직구 입담의 소유자 장도연과 홍석천이 등장해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이날 임원희는 장도연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과거 본인이 장도연과 데이트했던 사이였고, 그 당시 데이트 때 입었던 옷을 오늘도 입고 왔다며 수줍게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계속되는 임원희의 깨알 어필에 장도연은 '국민 철벽녀'다운 철벽 멘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도연은 "만약 절친 박나래와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면,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할 수 있냐"는 매운맛 질문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진지하게 고민하던 장도연은 생각지도 못한 대답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돌싱포맨표 꼬리의 꼬리를 무는 비밀 이야기'도 펼쳐진다. 방송 사상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이들의 비밀 이야기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장도연은 산부인과에 가게 된 사연을 공개했는데, 핵폭탄급 비밀 이야기에 이상민은 "이거 방송에서 이야기해도 돼?"라며 우려를 표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돌싱포맨 공식 커플 '김준호♥김지민'이 이별의 문턱까지 갔던 아찔한 사연과 이상민을 울컥하게 한 '대게녀 재회 사건'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역대급 비밀들이 공개돼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28일부터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