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기획제품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기획제품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7.0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수분 진정 크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기획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만남을 기념하며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을 선보이는 O!Oi와 협업해 수분 진정 크림 기획 구성품으로는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이 내장됐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나 구매 고객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정성껏 기른 ‘전호’추출물·나무수액·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본격적인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클린뷰티 처방이다.

엔젤 아쿠아의 대표제품인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여름철 꿉꿉한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발리면서도 24시간 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은 유지해주며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는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며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 제형의 토너로, 50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화장솜이 내장돼 여러 번 닦아내며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엔젤 아쿠아 라인의 첫 선크림으로 최근 출시된 ‘엔젤 아쿠아 수분 선크림’은 엔젤 아쿠아라인 기초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나무 수액·마데카소사이드를 담아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쿨링감을 더해 여름철 강한 더위로부터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비건 쿨링 수분 선크림’이다.

LG생활건강은 촉촉한 데일리 수분 케어를 도와주는 비욘드 엔젤 아쿠아와 다양한 데일리룩을 책임지는 O!Oi가 만나 일상에 생기를 더하는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는 요즘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여름 더위와 열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수분 진정 크림
·용량: 150mL+150mL
·증정: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
·권장소비자가격: 2만5000원대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수분 진정 토너
·용량: 500mL
·증정: 화장솜 65매
·권장소비자가격: 1만9000원대

△비욘드 엔젤아쿠아 수분 선크림
·용량: 50mL+50mL
·권장소비자가격: 1만7000원대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