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파크리스틴, 브랜드 모델로 대세 장원영 발탁
하파크리스틴, 브랜드 모델로 대세 장원영 발탁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7.21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원영의 인형 눈망울 완성 비밀 아이템!

㈜피피비스튜디오스가 전개하는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모델로 대세 아이돌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사진제공 : 하파크리스틴

하파크리스틴 관계자 말에 따르면, “MZ 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장원영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러렌즈를 보유한 브랜드와 부합했다”며

“평소 실제로 장원영이 무대, 화보 등 사랑스러운 외모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하파크리스틴의 컬러렌즈를 착용하고 있어 브랜드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모델로서 진정성을 갖췄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하파크리스틴은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장원영과 함께 한 ‘시크리티브 올리브’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하며 마케팅 활동을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싱가폴에서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파크리스틴 컬러렌즈를 통해 자신만의 무드를 표현하라는 의미를 담아, 모델 장원영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하파크리스틴은 기분에 맞춰 렌즈를 끼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Who are you today'라는 테마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신을 가장 표현할 수 있는 컬러 렌즈를 제안하고 있다. 'Kristin'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설정해 이 인물의 상황과 감정을 수식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파크리스틴의 ‘시크리티브’ 라인은 국내 컬러렌즈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상하 배색 패턴 디자인이 특징으로, 눈동자에 비치는 빛의 형태와 밝기를 아름답게 디자인했다.

본래의 눈동자 색과 우아하게 어우러져 일명 ‘자연광렌즈’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시크리티브 올리브’는 수채화처럼 퍼지는 녹음과 같은 컬러감이 차분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하파크리스틴은 장원영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시크리티브 올리브 라인업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을 1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시크리티브 올리브 먼슬리 제품 예약 시 거울 렌즈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10명을 선정해 홀로그램 파우치도 제공한다. 

하파크리스틴과 장원영이 함께한 이번 화보 및 영상은 21일부터 유튜브,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에서 소개된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파크리스틴 제품은 하파크리스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예약 시 가까운 픽업 매장을 선택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제품 준비 상황을 실시간 알림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공식 활동이 종료된 현재까지도 국내는 물론, 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데뷔곡 ‘일레븐(ELEVEN)’에 이어 ‘러브 다이브’ 역시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돌파하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역량을 입증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