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소년들! 훈훈한 비주얼 화보 공개
'CIX'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소년들! 훈훈한 비주얼 화보 공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7.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CIX의 영화 같은 비주얼을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CIX는 마치 동화 속 왕자들과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섯 명의 케미와 뛰어난 소화력에 촬영장의 모두가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
 

사진제공 : 싱글즈
사진제공 : 싱글즈
사진제공 : 싱글즈
사진제공 : 싱글즈
사진제공 : 싱글즈
사진제공 : 싱글즈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지난해 8월,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Be OK>를 발매하고 파도 끝에 다다를 내일을 노래하던 다섯 소년들이 1년이 지나 다시 한여름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새롭게 준비한 앨범에 대해 BX는 “수록곡 하나하나 멤버들의 의견을 모아서 신중하게 불렀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 “2절 후렴 부분의 안무가 다른 느낌으로 들어가면 더 좋을 듯해서 멤버들의 동의를 구하고 수정했다”는 진영의 말에서 그들의 팀워크와 무대를 향한 열정이 전해졌다.

팬사랑의 아이콘

CIX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팬사랑’이다. 용희는 “CIX의 활동도 픽스가 존재하기에 할 수 있듯 사랑이란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원동력”이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어김없이 강조했다.

“픽스에게 받은 사랑을 다 못 돌려줬다. 가더라도 받을 건 받고 가라고 말해주고 싶다”고도 말하며 CIX를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한 책임감 또한 드러냈다. 

CIX의 과거와 미래

CIX는 지난 2019년 첫 EP 앨범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화려한 출발을 알렸지만 데뷔의 기쁨도 잠시, 곧 팬데믹이 찾아왔다. 누구보다 팬을 사랑하는 이들이기에 쉽지 않은 시간이었을 터.

승훈은 “아직 못한 게 너무 많다”며 “여전히 신인의 마음”임을 드러냈다. 진영 또한 엔데믹을 맞아 “이제야 진짜 숨을 쉬는 느낌”이라며 비로소 팬들과 대면할 수 있다는 기쁨을 내비쳤다. 멤버들 모두 드디어 팬들 앞에서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현석은 개인 활동에 관해 “연기에 직접 도전해보니 노래하고 춤추는 것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서 계속 병행하고 싶다”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CIX는 최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in SEOUL’과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in U.S.’를 성황리에 마친 뒤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언제나 진심 가득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하는 CIX의 감성적인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8월호와 <싱글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