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여름날의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 공백을 깨고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워터 밤, 뮤직 페스티벌 등 여름을 맞아 페스티벌이 속속 재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운 날씨에 하루 종일 뛰어놀며 공연을 감상하는 만큼 준비물도 꼼꼼히 챙겨야 즐겁고 건강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오랜만의 페스티벌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완벽한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역시 필수다.

오랜 시간 동안 페스티벌을 즐기다 보면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십상이기 때문에 쫀쫀한 수분감의 피부 바탕 준비가 필요하다.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메이크업 준비를 도와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스킨푸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 한율 – 부들밤 모공팩 2종

반짝이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수분 광채 토너패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여름철 들뜸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수분 공급뿐 아니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하는 것이 좋다.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는 일명 ‘수분 광채 토너 패드’로 저자극 각질 필링 성분인 LHA(라하), PHA(파하)가 함유되어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각기 다른 8중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우고, 엑토인 성분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 속 건조 해소에 도움을 준다.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6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또한, 7cm의 넉넉한 사이즈의 고밀착 3중 레이어로 들뜸 없이 밀착되어 단 한 장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수분 공급과 각질 케어를 돕는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 서둘러 발라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 단계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며, 여름철에도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는 쫀쫀한 수분감의 바탕 피부를 만들어 준다.

수분 공급 및 모공 칠링효과, 스킨푸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SKINFOOD)’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자연에서 찾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 준다. 여기에 스킨푸드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비워진 모공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또한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함유한 풋열매추출물이 모공과 피지선을 관리해 청량한 모공 칠링 케어를 선사한다.

물 터지듯 산뜻한 워터 텍스쳐가 특징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모공(면적·볼륨·수·깊이) 및 피부 속 수분 개선에 대한 임상까지 완료했다.

맨들맨들 피부 만드는 모공 팩, 한율 – 부들밤 모공팩 2종

메이크업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고, 오히려 화장을 들뜨게 하는 피지와 모공 각질도 케어가 필요하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워시오프 타입 클레이 팩을 활용해 보자.

아모레퍼시픽 ‘한율’의 ‘부들밤 모공팩’은 여름철 모공과 피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갈아 넣어,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부드럽고 얇게 발리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 효과도 주는 제품이다. 1회 사용만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부드러운 피부 결로 케어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이나 사용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은 유분과 과잉 피지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청소해 준다. 연약한 건성 피부에 맞는 ▲부들밤 깔끔각질 모공팩은 각질과 피부 건조로 탄력이 저하된 모공을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2종 모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