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걸(TOPGIRL),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재탄생
탑걸(TOPGIRL),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재탄생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0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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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이 패션 베이직 브랜드 ‘탑걸(TOPGIRL)’을 리런칭했다.
 

2007년 론칭한 탑걸은 국내 영 캐주얼 브랜드로 20대 백화점 고객을 타겟으로 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브랜드다.

2020년 연승어패럴로부터 상표권을 인수받은 스타코퍼레이션이 캐주얼 브랜드였던 '탑걸'을 럭스 섹시를 기반으로 한 뉴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변신시켰다.

탑걸은 전 세계 아시안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파워를 표현하는 브랜드로써 그동안 국내에서 제안된 적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 세련된 퀄리티를 추구하는 탑걸의 제품들은 스스로의 가치를 추구하는 아시안들에게 자유로움과 우아한 실루엣을 전달한다.

감각적인 컬러와 ‘나의 두번째 스킨’ 처럼 피부에 감기는 소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나타낸다. 제작에는 최고의 패턴사와 재봉사가 참여해 섬세한 제작을 통한 국내 자체생산으로 가치를 더했다.

제품은 탑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자사앱,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W컨셉을 통해서도 구매가능하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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